본문 바로가기

새얀 '편집룸' /광고홍보 칼럼 끄적끄적

이컨설턴시(Econsultancy), <마케팅 예산 2015 리포트> 출간 소개




이컨설턴시(Econsultancy)


<마케팅 예산 2015 리포트>

 

 

얼마 전  이컨설턴시 (Econsultancy)에서  

오라클 마케팅 클라우드 (Oracle Marketing Cloud)의 후원으로

<마케팅 예산  2015  리포트 (Marketing Budgets 2015 Report)>를 발표했었는데요 .




 (출처: https://econsultancy.com/reports/marketing-budgets)




 출처 이컨설턴시 (Econsultancy)

https://econsultancy.com/reports/marketing-budgets

(참고로 전체 리포트는 구독을 하셔야 하고

샘플 리포트는 이메일 등록으로도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하네요 .)

 

 

 

리포트 개요 

<마케팅 예산  2015  리포트 (Marketing Budgets 2015 Report)>

600 여 회사와 에이전시 마케터가 참여한 온라인 서베이 결과를 바탕으로

고객 확보 /유입 및 고객유지 라는 균형적인 측면을 고려하면서도

온라인 오프라인 마케팅에 투입되는 예산 을 비교하면서

회사의 마케팅 채널 및 기술 전반에 걸쳐

마케팅 예산 투입을 증가시키는 영역을 살펴봤다 .

 



주요 조사 결과 

-       디지털 마케팅 예산이 사상 최고치에 도달 할 예정

-       디지털 마케팅 기술에 투입되는 예산 투입이 재 반등할 예정

-       유료 미디어에 예산 투입을 주저하게 하는  ROI  측정 문제

-       고객확보 /유입 마케팅에 계속 주안점을 둘 예정

 



리포트 특징 : 2015 년도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마케팅에 예산 투입 방법

-       마케팅 집중 영역

-       마케팅 예산 영역

-       기술 영역에서 예산 투입

-       마케팅 효율성과  ROI

-       추가 투자를 막는 장애물

-       2014 년 디지털에서 가장  중요한 영역



 

           리포트 타깃층 

-       인하우스 마케터

-       에이전시 전문가

-       마케팅 예산과 투입이 디지털과 기존 마케팅에서 어떻게 진화하는지 관심 있는 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