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얀 '신간 도서'/자기계발, 에세이

미국 전역을 뒤흔든 최강의 긍정 육아법, <착한 엄마가 애들을 망친다고요?> 북트레일러

착한 엄마가 애들을 망친다고요?

(미국 전역을 뒤흔든 착하고 긍정적인 엄마의 반란, '최강의 긍정 육아법'!)

 

 

 

 

 

교보문고: http://bitly.kr/AfeIu

예스24: http://bitly.kr/kVBCI

알라딘: http://bitly.kr/HWQ3O

인터파크: http://bitly.kr/ndizt

반디앤루니스: http://bitly.kr/urMYU

영풍문고: http://bitly.kr/23G9q

 

 


 

 


 

‘긍정 육아법’을 히트시킨 레베카 애인즈,

그녀와 함께 소리 지르고, 잔소리하고, 누가이기나 힘겨루는 육아 대신

유대감을 드높이는 ‘긍정 육아법’으로 육아의 진정한 기쁨을 되찾자!

베스트셀러 작가로서 긍정 육아법을 히트시킨 레베카 애인즈의 『착한 엄마가 애들을 망친다고요?. 이 책은 자녀와 지지고 볶는 촌극에 좌절감, 스트레스, 분노가 만연한 기존 육아에서 벗어나 육아에 진정한 기쁨을 느끼고 싶어 부모들을 위해, 소리 지르고, 잔소리하고, 누가 이기나 힘겨루는 육아 대신 유대감을 드높이는 긍정 육아법의 새로운 길을 제시한다.

아이가 떼쓰거나 짜증 부리는 행동이 과연 부모의 관심을 끌려 하는 아이의 순수치 못한 꾀부리기일까? 정말로 빨리 주도권을 잡아 누가 대장인지를 보여줘야 아이가 말을 들을까? 혹 아이들이 예쁜 행동을 할 때만 사랑을 주고 그렇지 않을 땐 거둬가 버리고 있지 않은가? 혹 말썽부리는 아이에게 유대감의 토대 위에 해결책을 주기보다 벌주기에만 집착하고 있지 않은가? 원래 육아는 이렇게 지치고 힘들기만 한 걸까?

페이스북 커뮤니티 페이지 긍정 육아 법: 걸음마기와 그 이후Positive Parenting: Toddlers and Beyond’에서 현재 100만 명이 넘는 부모 팔로워를 거느리며, 좀 더 나은 육아법을 찾고자 노력하는 부모들 사이에서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레베카는 『착한 엄마가 애들을 망친다고요?』을 통해 전통 육아법의 맹신을 깨고 긍정 육아법의 효과를 몸소 입증함과 동시에 이 과정에서 긍정 육아법의 논리를 단단히 뒷받침해줄 최신 신경 과학, 뇌과학, 분야 석학과 육아 분야 전문가의 데이터를 총정리했다. 걸핏하면 아이와 등지게 하는 전통 육아법에 매여 아들과 불행하기만 했던 과거에서 벗어나 이제 긍정 육아법을 통해 진정한 행복을 되찾은 레베카처럼 독자도 도대체 이걸 느낀 게 언제였나 싶은육아의 진정한 기쁨을 되찾게 될 것이다.